○ 고객님의 불편사항의 즉각적인 해결을 위해 『고객의 소리』는 실명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○ 작성하신 글에 대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내용 본문에 연락처(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)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○ 근거없는 단순 비방 또는 악의적인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, 작성하실 때에는 실명 및 연락처를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○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『고객의 소리』 게시물은 농협 담당자만 열람이 가능합니다.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
---|---|---|---|
86 | 홈페이지을 통한 소통이 필요합니다 1 | 웅석봉 | 2015.08.09 |
85 | 한국관광의별 찾기 - 산청동의보감촌에 투표해주세요 | 강채호 | 2014.03.13 |
84 | 하나로마트 캐셔 너무 불친절해요 3 | 하나로마트 이용자 | 2020.03.19 |
83 | 하나로마트 | 왕영일 | 2023.09.27 |
82 | 택배지점 축소 철회 요청 1 | 허생초 | 2023.06.23 |
81 | 택배시 쌀포장지개선 | 정민오 | 2015.01.07 |
80 | 택배스티커 1 | 지리산쟁이 | 2020.06.17 |
79 | 태풍조심하세요 1 | 콸콸콸 | 2020.09.02 |
78 | 클레임(claim)건 처리에 대한 감사 | 김장범 | 2014.08.21 |
77 | 친절한 직원분을 칭찬합니다. 1 | 행복한다람쥐 | 2021.09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