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『고객의 소리』 게시물은 농협 담당자만 열람이 가능합니다.
농협담당자가 열람 후 고객님께 전화나 메일을 이용하여 직접 답변하여 드립니다.
답변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게시물에 연락처(전화번호.이메일주소)를 남겨주시면 됩니다.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
---|---|---|---|
67 | 창구 여직원들의 반말... 1 | 센시아 | 2022.04.18 |
66 | 산청군농협 금서지점 조수현 계장님이 너무 친절하시어 글을 올립니다 1 | 김양수 | 2022.04.01 |
65 | 고마운 직원이 있습니다! 1 | 오부 조합원 | 2022.02.24 |
64 | 조합 상품권 사용에 관하여 1 | 서병희 | 2022.02.09 |
63 |
딸기 품종
1 ![]() |
정명석 | 2022.01.24 |
62 | 비조합원탈퇴 1 | Silkgoi | 2022.01.23 |
61 | 59번 고객의소리 답변 : 신안점 하나로마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| 산청군농협1 | 2021.10.20 |
60 | 신안면 지점 직원들 고객 응대 태도가 불편합니다 1 | 농협고객 | 2021.10.08 |
59 | 직원이 좀 많이 불친절하네요~ | 하나로마트 이용고객 | 2021.10.04 |
58 | 친절한 직원분을 칭찬합니다. 1 | 행복한다람쥐 | 2021.09.10 |